뉴스플러스
생활일반

레오가구, 2012년 예비부부를 위한 가구 신상품 출시

입력 : 2011.11.30 09:06






[OSEN=이은화 기자] 가구 쇼핑몰 레오가구(www.reogagu.net)에서 2012년형 신상품 비너스 시리즈, 올리비아 시리즈와 통풍 갤러리의 갤러리장, 갤러리장롱 등 신상품을 대거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.

2012년 결혼준비가 한창인 예비부부는 혼수가구가 생애 첫 가구 장만인 만큼 어떤 품목을 어떻게 구매할 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. 이러한 예비부부들을 위해 브랜드가구 쇼핑몰 레오가구에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, 다양한 품목으로 신혼집 인테리어 정보를 제공하고 있다.

㈜레오가구 김은호 이사는 “온라인 가구 판매 9년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다양한 가구시리즈를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얻었다”며, “가구 공장이 바로 옆에 있어 고객감동인 A/S를 실천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 

이어 “특히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화이트가구들은 혼수가구, 신혼가구로 대형 쇼핑몰, 각종 오픈마켓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”고 덧붙였다.

가구쇼핑몰 레오가구에서는 장롱, 침대, 화장대, 서랍장, 식탁 등 생활가구 대부분을 취급 판매하고 있으며, 주 고객 신혼부부들이 많아 혼수가구 위주의 신상품을 출시한 것이라고 한다.

silver11@osen.co.kr 
  • Copyrights ⓒ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(www.osen.co.kr)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